ㅋㅋㅋㅋㅋ너무 귀여워요~~ 저는 유치원/어린이집 샘인데 전 남자친구들이랑만 놀아요.. 훨씬 구여워요... 🌶💖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7주 초음파 아들맘 확정이네요

내심 딸이길 바랬는데 왕자님이네요 하시더라구요 둘째 계획은 없어서 조금 섭섭하긴 하지만 씩씩한 아들맘 되보려구요 ㅎㅎ 시댁에서는 엄청 좋아하시네요 아기가 얼굴 정면으로 보여줬는데 아이언맨같지 않나요 ㅋㅋㅋ
댓글
1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