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이거먹구 차병원에서 나온 비타민D랑 달이면달마다 철분제 같이먹어요! (누가보면 엄청 잘 챙겨먹는거 같지만.. 덜렁이라 자꾸 빼먹긴 합니다..ㅋㅋㅋ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마더스케어 올인원 플러스 드시는분 계신가요?

지금 16주차인데 요거 먹고 있거든요. 근데 뭐 더 추가해서 먹어야 하나 잘 모르겠네요;; 혹시 이거 드시는 분 계시면 알려주세용~!!
댓글
10
저도 이거먹어요 편해서 조아요
전 이거에 비타민D만 추가로 먹고 있어요!
저도 이거 먹어요 ^^ 따로 더 챙겨먹는 영양제는 딱히 없구요 락토핏맘스 유산균 먹어요 그 외 임산부용 간식,임산부용 두유 챙겨 먹고있습니당
저도 저거 먹어요~~ 저는 철이나 비타민D 부족하다는 소견 없어서 그냥 저것만 딱 먹어요! 필요한 성분은 다 들어있어서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