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저희 병원은 제대로 안 알려주는 걸까요 ㅠ 대학병원이라 그런가 ? ㅜㅜㅜ너무 궁근해요 핑크같다고만 하셨고 20주에 알려주신데요 ㅜㅜ 흑흑 딸 축하드려용 히히히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드디어 성별!

빼박 100% 🍑결과 받았습니다~ 너무 행복하네요오! 2차기형아 검사받으러 가서 성별 들었는데 절대 반전없으실꺼라는 원장님 ㅠ_ㅠ 기분좋은 마음으로 뿌염까지 하는둥,, 입니다아! 참고로 오늘 주수는 16주5일차 입니다아~^^
댓글
4

앗 ㅠㅠ 조금더 확실히보이면 말씀해주시려하는걸까요..!!? 감사합니다아ㅠㅠ😭
저도 어제 딸맘 확정받고 뿌염하러 갔는데ㅋㅋㅋ 아 너무 웃기고ㅋㅋㅋ 축하두려요💙💙

오 똑같네요!! 감사합니다아 기분이 넘 좋군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