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9주차부터 현 16주차까지 잘 쓰고있는데 아직은 배꼽 한참 아래에 있어요^^ 그리고 거의 오른쪽에 있더라구요 저한테는 넘 감사한 용품이네요 걱정인형이라^^ 큰 위안이 되네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하이베베 하시는분
하이베베 사용하시는 분 많이 계신가요 ? 이제 18주차가 다되가는데 어제부턴 배꼽 바로 밑에서부터 들리더라구요 배도 아랫배만 볼록 하더니 이제 살짝 위로 차오르는 것 같아요 ! 이제 애기가 제법 큰건지 .. 몸무게도 거의 변화없더니 이번주부터는 체중이 느는게 보이네요 훌쩍🥺 그래도 아기가 잘 크고 있는거라 위안 삼아봅니당 ㅋㅋ 하이베베가 없었으면 걱정되고 궁금하고 불안해서 어쨌을까 싶어요 ㅋㅋ
댓글
8

우와 저는 거의 왼쪽에서 느껴져용 ^^ 맞아요 넘나 큰 위안과 안도감을 주네영 😊👍
저도 매일했는데 태동느끼고나서 하는빈도가 줄었어요ㅎㅎ20주지나면 안할것같아요^^

그렇군용! 저도 이제 태동 빈도수가 늘고 있는데 얼른 20주 왔음 좋겠어용
저두요ㅎ12주부터 쭉...🤭 진짜 없으면 불안해서 어쨌을까 싶어요ㅎㅎ

네 그러니까요 ^^ 아주 뽕을 뽑고있네요
ㅎㅎ 저도 12주부턴가.. 하이베베 해요!!! 지금은 18주고요! 진짜 하루의 시작 🫶🏻 넘 위안이 됩니닼ㅋㅋㅋㅋ

다들 똑같은 마음이네요 ^^ 저도 1일1하이베베 합니다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