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어지러움증, 저혈압

제가 서서 일을하는 직업이긴한데요.. 오늘 멀쩡하게 잘 서 있다가 갑자기 머리에 피가 아래로 쏠리는 느낌이 들면서 눈앞이 어지러워지고 구토와 함께 밑으로는 내릴꺼같고 식은땀이 막나기 시작하더라구요 너무 놀래서 잠깐 앉아있다가 휴게실가서 5분정도 누워있었거덩요. 저혈압인거같아서 혈압을 재려고 했더니 계속 기계 오류만 떴어요. 기계 고장인가해서 다른 사람이 재면 나오구요..ㅠㅠ 저 16주에 철분은 꼬박꼬박 먹고 있는데...저혈압은 빈혈이랑 상관없나요? 어지럽기만하면 그러려니하는데... 예전에 탈수증세로 구토하고 밑으로 내렸던 상태랑 같아지니 무서워서요. 그때는 응급실 갔었거덩요. 혹시 임신하면 기립성 저혈압말고도 서있다가 갑자기 이러기도 한가요? 자주 이러면 힘들꺼같은데...ㅠㅠ

댓글

2

  1. 저도 예전부터 저혈압 빈혈 같이 있는데 특히 아침이나 무더운날 현기증이 심하고 마스크쓰고 가만히 서있는것도 부담이 돼요 ㅠ 어지러우실땐 무조건 눕거나 상황이 어려우면 앉아서 엎드리셔야해요 저혈압은 약도 없어서 ㅜㅜ 빈혈이랑 관계있는건 모르겠고 허약체질인거죠 뭐 ㅠㅠ

    1. subcomment icon

      그쵸...검색해보니 쉬는거말곤 딱히 해결 방법이 없네요. ㅠㅠ점심먹고나서 1시간 정도 지나고 그런거라 혈당문제도 아닌것 같구..체력을 키워야겠어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