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철분 먹고 난 뒤 요거트..?칼슘..?

저는 한 12주부터 철분 먹고 있구요 아침 공복에 오렌지 주스와 함께 마시고 있어요 지금은 17주차인데 ㅎㅎ 저는 아침마다 요거트에 견과류랑 이것저것 넣어 먹거든요..? 근데 철분이랑 칼슘을 같이 먹지 말라고들 하잖아요 그래서 칼슘 영양제는 점심 저녁에 먹는데 생각해보니 요거트도 칼슘..이 있어서 같이 먹으면 안되는거 같네요..? 요거트 정도는 상관 없으려나요..몇년째 이어온 저의 아침식단을 갑자기 바꾸려니 넘 당황스럽네요 ㅎㅎㅎㅎㅎ 아 그리고 다들 철분이랑 칼슘 드실때 몇시간 텀으로 드시나요? 영양제복용법때메 고민이 많네요ㅠㅠ

댓글

6

  1. 저는 아침공복에 엽산, 철분제(귤두개) 먹고 점심에 종합영양제랑 칼슘제, 저녁에 칼슘제, 비타민디 먹고 있어용

  2. 저는 그래서 철분제는 저녁 먹고 먹어요 아침 공복에는 엽산 먹는게 좋다고해서 공복에 엽산 먹고 시리얼 먹고 ㅡ 점심 후엔 칼슘 종합 비타민 먹어요 !! 그렇게 하면 시간 텀도 있고 좋아용 ㅎㅎ

  3. 2시간정도 텀 두는게 좋다고 들었어요! 저도아침공복에 철분먹는데 요거트먹어버리는바람에 2시간지나서 오렌지주스랑 철분 먹었네용🙂

  4. 유제품은 철분제먹고 한시간 뒤에 먹으라고 들었어용

  5. 요거트정도는 괜찮지 않을까요?!! 빌리에서 사진으로 올라온거 있었는데 그거 올려볼게요 ㅎㅎ 참고하셔요! + 저는 철분 먹고 세시간정도 뒤에 칼슘따로 먹긴합니다!ㅎㅎ

    1. subcomment icon

      오오 답변 너무 감사해요!!! 사진도 올려주셨네요!! 감사합니다😆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철분 먹고 난 뒤 요거트..?칼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