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주 3일이에용 저도 아직 배꼽 아래쪽에서 느껴져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태동 위치요
17주5일정도 되었어요 경산모라 태동은 일찍 느끼긴 했는데 이제는 제법 움직임이 보일정도로 크긴하더라구요 어제는 남편도 손대고 있다가 느낄정도로요ㅎ 그런데 아직도 팬티 아랫쪽에서 움직이는데.. 위로 언제 올라오려나요?ㅎㅎ
댓글
6
배꼽아래에서만 왔다갔다 해요~~ 19주요!
다른분이 올리신건데 주수별로 자궁크기가 이러하니까 20주는 지나야 위로 올라올거 같네요ㅎ https://me2.do/xS84iNeo

배는 엄청난데 아직도 아랫쪽이라니ㅋㅋ 이 배는 제껀가요ㅎ
초산이구 18주5일인데 아직도 배꼽 아래에서 태동 느껴져요

저는 아직도 팬티라인 아랫쪽이예요 배는 남산만한데ㅋㅋ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