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17주 6일차에 첨 느끼구 담날부터 하루에 한두번씩 툭툭치구 꿀렁대요ㅠㅠ 너무 예뻐죽겠어요ㅠㅠㅠ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7주18주 사이에 태동느껴지네요
젤첨에 하루에 한번정도 머지? 싶은 느낌 나더니 지금 18주 1일차인데 하루에도 몇번씩 움직이네오 뭔가 뽀록뽀록 신기한 느낌이에요!! 다들 느끼고 계신가욥?!
댓글
17

맞아요 첨에 느끼면 그담부터 계속 하는거 같더라구요 ㅎㅎ 존재감 확실히 느끼는중이에요 ㅎㅎㅎㅎ
헐~~부러워요~~~ 저는 오늘 16주됫어요 꾸물럭?물고기지나가는것처럼 살짝 뽀글? 근데 그게태동이 맞는건지 모른만큼 강도가 약해서요 태동느끼신다니 부러워요~~ ㅎㅎ

태동 맞는거 같은데요?? 구러다가 조금씩 확실해지는거같아요 ㅎㅎㅎ

어맛 그런가요??감사해요~~ 언릉 확실해지고싶네용ㅎㅎ
우와 저 16주차인데 빨리 느껴보고싶네요😃

담주정도면 느끼실수 있을거같아여 ㅎㅎ!첫태동은 기다려지더라구용 ㅎㅎ
한번 느끼고 나니까 계속 느껴지는것같아요 어제밤에는 툭툭 치던데 얼마나 신기하던지ㅎㅎㅎ

첨 느끼면 계속 확실히 느껴지네요 촘파로만 확인할때는 잘있는지 너무 궁금햇는데 이젠 알아서 확인시켜주니 맘이 편하네요
와 ㅎㅎㅎ16주 5일인데..ㅎㅎ 어서 그날이 오길💕

담주면 느껴지겟는데용?!ㅎㅎ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