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티아이맘스먹구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유산균 추천 부탁드려요~
지금 먹고있는건 여에스더 유산균인데 다른것도 먹어볼까해서요~ 유산균 괜찮은거 추천 부탁드려요^^
댓글
16

셀티맘스5 와우 이거 일단 사야할까봐요😆
셀티아이맘스 먹고있어용~ 👍👍

셀티맘스4! ㅋㅋㅋ 감사해요^^
락토필듀오 ~ 질유산균으로 배변도 잘되고 질내 육익균증식, 유해균 억제해줘서 좋아요~

아하! 질 유산균도 챙겨야하니 ㅠ 점점 챙길게 늘어만 가네용 ㅠ 저도 똑똑하게 잘 챙겨봐야겠어요 ㅎㅎㅎ
저도 셀티아이 골드 먹다가 임신하고 맘스로 바꿨어요 ㅎㅎㅎ

셀티맘스3 ㅎㅎㅎ 감사해요^^ 그와중에 태명 너무 귀여워요 ㅎㅎㅎ
저도 셀티아이요! 진짜 쾌변!😎

셀티맘스2!! ㅎㅎㅎ감사해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