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그렇게들엇어요! 초반에도 해당되는지 모르겠는데 수박엄청먹엇는데 숨풍숨풍 주수보다커져있더라구요 지금은 수박안먹구있는데 그냥주수대로 큽니당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수박먹으면 애기가 크나요???
우연히 인터넷 써치하다가 봤는데요. 수박을 많이 먹으면 애가 빨리 큰다고 많이 먹으면 안된다던데 진짜인가요????? 저 그런것도 모르고 밥먹고 물마시듯 막 먹었는데!!!!!!!;;;;;;
댓글
6
이제 아기 복부둘레가 제일 중요한데 과당이 아기의 배를 키우는데 그 중에서도 수박이 제일 많이 키운데요!! 어차피 크게 태어날 아이들은 크다고는 하지만.. 과당도 당이니 조절해서 드셔야할것 같아요ㅠㅠ
다른건 모르겠는데 아가뱃살만큼은 확실히 커지더라구요ㅠㅠ
수박은 그렇다네요ㅎㅎ 애기자 보통작음 병원에서 수박먹으라고하시더라고요ㅎㅎ
그렇다는거같아요. 수분도많고 당도도높고.. 애기 많이키운다고하더라구요~ 저는 임당이라 최대한 당도높은과일은 자제하려고하는데 그게 참 쉽진않네요

헐...그래서 애기가 주수보다 머리가 컸나봐요;; 과일자제하기 힘들죠 ㅜㅜ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