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짜장면 탕수육시켰어요

오늘 또 냉장고에 있는거먹자고 짜증나는소리해서 니혼자 냉장고에잇는거 먹으라고 임산부생각도안하냐고 일부러 너랑 맛잇는거먹으려고 배달도안시키는데 임신 호르몬의 영향으로 짜증폭팔해서 나혼자 배달음식 먹겟다했어요 그제서야 시장가자고 ㄲㅈ라고했어요ㅡㅡㅡ 앞으로 안기다리고 전 돈생각안하고 계속 시켜먹으려구요

댓글

6

  1. 오왕 화나네요~! 평소라면 괜찮지만 임신했을땐 입덧 등으로 먹고 싶은것도 생각나야 겨우 먹는 건데 ㅠㅠ 다른건 몰라도 먹는건 아끼지 말아야 하는거라고 생각해요 ㅠㅠ 아가한테 가는건데ㅠㅠ

  2. 너무 섭섭하셨겠어요.. 저희 남편도 자기는 점심도 사먹고 회식에 일주일 최소 2-3번 약속에 맨날 나가서 고기며 뭐며 먹으니 주말에도 먹고싶은게 없겠지만 저는 맨날 냉장고만 파먹고있는데 냉장고 열어보고 유통기한 지나거나 야채 시들하면 안먹을거면 사지말라고ㅋㅋㅋ 빨리 먹던가 버리라고^^ 그렇게 잔소리를 꼭 하고싶나봐요.. 뭐 먹고싶다하면 맨날 비싼것만 먹고싶어한다고.. 한번 너무 하다고 했더니 그 뒤로는 좀 안그러긴하네요.. 저게 무려 초기에 다 일어난 일이요^^

    1. subcomment icon

      저두여ㅡㅡ티비보고 뭐 먹고싶다해서 사준적없으면서.그런거 보지말래요 먹고싶어진다고 내가 사달라한것도아닌데... 돈돈거리지나 말아야 원없이 시켜먹죠.. 아 정말 싫은 인간이에요

    2. subcomment icon

      돈돈거리면 진짜 싫죠..ㅠㅠ 저희 동거인은.. 언제는 자기정도면 돈 잘 번다고 떵떵거리다가 맨날 돈없다고 생활비도 진짜 최소로 주는데 아껴써라 왜 돈이 없냐 하고.. 맛있는거 먹어도 왜 고맙단 소리 안하냐 다 내돈인데 하면서 생색을..^^.. 짜증나게 할땐 문자가게 일부러 점심에 배달시켜먹어요..

  3. 아오 내입에서 냉털먹자는 괜찮지만 정말 임산부한테 그럼안되죠... 아님 본인이 차려서 대령해주시든가 전그래서 머 먹자고하기전에 오늘 이거이거 먹을거라고 선언해요ㅋㅋ

    1. subcomment icon

      결국 전 이밤에 삼각김밥으로 배채웠어요 친정가려구요 여기잇다간 밥한끼 제대로 먹기힘들거같아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짜장면 탕수육시켰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