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왕 화나네요~! 평소라면 괜찮지만 임신했을땐 입덧 등으로 먹고 싶은것도 생각나야 겨우 먹는 건데 ㅠㅠ 다른건 몰라도 먹는건 아끼지 말아야 하는거라고 생각해요 ㅠㅠ 아가한테 가는건데ㅠㅠ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짜장면 탕수육시켰어요
오늘 또 냉장고에 있는거먹자고 짜증나는소리해서 니혼자 냉장고에잇는거 먹으라고 임산부생각도안하냐고 일부러 너랑 맛잇는거먹으려고 배달도안시키는데 임신 호르몬의 영향으로 짜증폭팔해서 나혼자 배달음식 먹겟다했어요 그제서야 시장가자고 ㄲㅈ라고했어요ㅡㅡㅡ 앞으로 안기다리고 전 돈생각안하고 계속 시켜먹으려구요
댓글
6
너무 섭섭하셨겠어요.. 저희 남편도 자기는 점심도 사먹고 회식에 일주일 최소 2-3번 약속에 맨날 나가서 고기며 뭐며 먹으니 주말에도 먹고싶은게 없겠지만 저는 맨날 냉장고만 파먹고있는데 냉장고 열어보고 유통기한 지나거나 야채 시들하면 안먹을거면 사지말라고ㅋㅋㅋ 빨리 먹던가 버리라고^^ 그렇게 잔소리를 꼭 하고싶나봐요.. 뭐 먹고싶다하면 맨날 비싼것만 먹고싶어한다고.. 한번 너무 하다고 했더니 그 뒤로는 좀 안그러긴하네요.. 저게 무려 초기에 다 일어난 일이요^^

저두여ㅡㅡ티비보고 뭐 먹고싶다해서 사준적없으면서.그런거 보지말래요 먹고싶어진다고 내가 사달라한것도아닌데... 돈돈거리지나 말아야 원없이 시켜먹죠.. 아 정말 싫은 인간이에요

돈돈거리면 진짜 싫죠..ㅠㅠ 저희 동거인은.. 언제는 자기정도면 돈 잘 번다고 떵떵거리다가 맨날 돈없다고 생활비도 진짜 최소로 주는데 아껴써라 왜 돈이 없냐 하고.. 맛있는거 먹어도 왜 고맙단 소리 안하냐 다 내돈인데 하면서 생색을..^^.. 짜증나게 할땐 문자가게 일부러 점심에 배달시켜먹어요..
아오 내입에서 냉털먹자는 괜찮지만 정말 임산부한테 그럼안되죠... 아님 본인이 차려서 대령해주시든가 전그래서 머 먹자고하기전에 오늘 이거이거 먹을거라고 선언해요ㅋㅋ

결국 전 이밤에 삼각김밥으로 배채웠어요 친정가려구요 여기잇다간 밥한끼 제대로 먹기힘들거같아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