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에게 너무 집중하지말고 내가 할수있는것 중에 즐거운게 뭐가있을지 생각해보셔요 납짝맘님이 즐거워야 아가도 행복할거예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저만이렇게무기력한건지
임신중기이고 입덧도없고 큰 이벤트가 없이 평탄하게 있는데요 요새들어 좀 무기력해지는거같아서고민이에요 영양제도 챙겨먹는것도 힘들고 초음파앨범 꾸미기도 잘안되구 태교여행도 알아보긴하는데 가야하나 싶구요 애기를 위해서 뭐하나 하는게없는 무책임한 엄마같아요 저만이런걸까요 ㅜㅜ
댓글
3
저는 초음파앨범이나 일기(?)같은거 하나도 안쓰고 있는걸요..ㅎㅎ.. 성격이려니 해요.. ㅋㅋㅋ ㅋㅋㅋ 귀차니즘이 심해서 ㅎㅎ 그래도 기분전환겸 태교여행 가보는건 어떠세요!? 내 몸 컨디션에따라 움직여야해서 계획은 필요하지 않더라구요ㅎㅎ 큰 틀만 만들어 가보세용ㅎㅎ !
완젼 저랑 똑같으세요 회사도 가기 싫고 그렇다고 주말에 돌아다니는것도 싫고 ㅠㅠ 태교도 해야하는데 귀찮기만 하네요.. 전 심지어 밥 먹는것도 귀찮을때가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