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바디 필로우 좋은지 모르겠어요 ㅠ

저만 그런건가요 한달 가량 쓰는거 같은거 오히려 다리 올리면 골반이 틀어지는 느낌 들고 배도 답답한거 같고 그 양쪽 필로우 속으로 제 몸이 들어가서 크게 움직이지도 못하고 ㅠ 그래서 어제 그냥 치우고 자버렸더니 없이 자는게 훨 편하더라규요 ㅠ 제가 잘 이용을 못 하는 건지 ㅠㅠ 다른 분들은 어케 사용들 하고 계시는지 궁금해요 !!!

댓글

10

  1. 여러개 선물받았는데 자고일어나면 다 침대 바닥에 뒹굴고 있어요 전 그냥 자는게 편한거 같아요 ㅎㅎㅎ

  2. 저도 기존에 쓰던 필로우가 너무불편해서ㅠㅠ 이번에새로 샀는디 이건 ㄱ자형이라 그런지 푹신하고 넘편해용 (세레스홈 ㄱ자 바디필로우) 요거 ㅎㅎ

  3. 저도 그래요ㅠㅠ 솜 빼보라고 해서 뺏는데도 편한 느낌은 없는 것 같아요.. 괜히 낑겨자는 느낌???ㅠㅠ 바디필로우에 배도 올리고 그런다던데 아직 그만큼 배가 안나와서 그런가 싶기도하고 ㅠㅠ

    1. subcomment icon

      마자여 낑겨자는 ㅜㅠㅠ 왜 누가 좋다고 한거얏 ㅜㅜ ㅋㅋㅋ

  4. 저는 요즘은 사이에 껴서자지않고 한쪽으로 몰아서 넓게 다리를 올리고자요. 전 배도 살짝 걸치고 다리한쪽을 올리고 자는게 골반이 편하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아아 그렇군요 ㅜㅜ 한번 해볼게용 ^^

  5. 맞아요.. 저도 허리 아프고 베겨서 샀는데... 뭔가 더 불편하고 치이는 느낌.. 며칠째 안쓰고 자는데 ㅋㅋ 차라리 안쓰는게 나은거 같아여 ㅠㅠ

    1. subcomment icon

      마자요 저두 안쓰는게 더 편해요 ㅜ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