헛 저도 2일에 다녀왔는데.. 이 글을 미리봤다면 인사라도 했을텐데 아쉽네요 ㅠ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산모교실 가시는 분 계실까요!?
내일 맘쏙 산모교실에 참석하게 되었는데 가시는분 계실까요? 다른 산모교실 다녀오신분들 후기도 궁금해요! 처음이여서요ㅎㅎ!
댓글
8

저 8일에 다른 산모교실 가는데 시간괜찮으시면 같이가요!ㅎㅎ

엇 저도 가요 ㅋㅋㅋㅋ 신기신기
저는 다른 산모교실 가봤는데 보험 영업 다 하더라구요~ 근데 태아보험 가입했다고 하니까 심하게 영업 안하시더라구요~^^ 유익한 시간도 있으니 잼있게 다녀오셔요~^^
저 맘블리, 아이원맘 산모교실 다녀왔는데 기본적으로 홍보나 영업은 있는 것 같아요~ 마실나갈겸 사은품 받을겸 가볍게 나가시는개 좋고! 제일 도움되는건 보건소에서 운영하는 산모교실이더라구용!
산모교실 이런건 어떻게 알아보는거에용? 이제 6개월이고 집에만있는데 다녀보고싶은데~~

인스타나 카페에서 광고처럼떠서 신청했어요! 지역별로 다양하게 있더라구요><
맘쏙은 보험가입 알려줍니다ㅋㅋㅋㅋ갔다가 영업당하고 왔어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