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산모교실 가시는 분 계실까요!?

내일 맘쏙 산모교실에 참석하게 되었는데 가시는분 계실까요? 다른 산모교실 다녀오신분들 후기도 궁금해요! 처음이여서요ㅎㅎ!

댓글

8

  1. 헛 저도 2일에 다녀왔는데.. 이 글을 미리봤다면 인사라도 했을텐데 아쉽네요 ㅠ

    1. subcomment icon

      저 8일에 다른 산모교실 가는데 시간괜찮으시면 같이가요!ㅎㅎ

    2. subcomment icon

      엇 저도 가요 ㅋㅋㅋㅋ 신기신기

  2. 저는 다른 산모교실 가봤는데 보험 영업 다 하더라구요~ 근데 태아보험 가입했다고 하니까 심하게 영업 안하시더라구요~^^ 유익한 시간도 있으니 잼있게 다녀오셔요~^^

  3. 저 맘블리, 아이원맘 산모교실 다녀왔는데 기본적으로 홍보나 영업은 있는 것 같아요~ 마실나갈겸 사은품 받을겸 가볍게 나가시는개 좋고! 제일 도움되는건 보건소에서 운영하는 산모교실이더라구용!

  4. 산모교실 이런건 어떻게 알아보는거에용? 이제 6개월이고 집에만있는데 다녀보고싶은데~~

    1. subcomment icon

      인스타나 카페에서 광고처럼떠서 신청했어요! 지역별로 다양하게 있더라구요><

  5. 맘쏙은 보험가입 알려줍니다ㅋㅋㅋㅋ갔다가 영업당하고 왔어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산모교실 가시는 분 계실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