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21주5일차인데 배꼽아랫쪽에서 왼쪽배꼽 옆쪽도 같이 보글보글해요.. 첨에 아랫쪽에서만 느낌있어서 불안했는데 이제 왼쪽에만보글거린까.. 왜오른쪽은 잠잠하지 또 불안..임신기간동안 증멜 불안의연속이네용ㅠㅠ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태동위치 궁금
22주입니당 태동은 20주부터 느낀거 같은데 너무 아래쪽에서 꾸물꾸물 움직이는거 같아요 바로 오줌마려운곳 음모쪽에서 자주 느끼는데 너무 아래서 느껴지는거 같아 좀 걱정이. 이게 맞는건지..경부길이는.3.14인데.. 너무 아래 있는거 같아 걱정인데 다른분들도 저같은 경우가 있나용..🥲
댓글
9
이상한게 아니였군용..ㅎㅎ한시름 노이네용
저두여... 쉬마려울때랑 대변볼때... 아니 왜 밑에서 밀어주는지........
21주 저도 아직 아래쪽에서만 느껴져용!! 잘 움직이니까 괜찮겠지 하고 있어요 ㅎㅎㅎ
저도 너무 아래쪽 (그쪽..)에서 느껴져서 ㅠㅠ 여쭤보니 지금은 배꼽아래에 있어서 아래서 느끼는게맞다고하시더라구요 ㅎㅎ 발이나 손이 빠져서 허우적대는 느낌이예요😂그정도로 너무 아래서 잘느껴져서 ㅠㅠ... 저두 긴가민가해요 .,진동이느껴지는거겠지 ~ 생각하고있답니다 !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