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22주차에 정밀초음파 보는데 양수 양 재 주셨어요 저도 1L 정도 마시고 대신 루이보스바닐라, 루이보스시트러스, 레몬머틀 차로 마시고.. 불가리스 요구르트 2개씩 먹어요 - 양수 양 충분하다고 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양수부족한건 언제 알게되나요?
양수부족한건 언제 알게되나요? 부족하시다는 글이 많은데.. 언제 알게되는지 궁금해요.. 저도 물을 안먹는편이라 ㅠ
댓글
9
저도 하루동안 500미리는 마시나싶은 사람이에요 정말 안 마시는 편인데 정밀검사때 재더니 넉넉하게 적당하다고 하시더라고요 ㅎ 많이 마시고 적게 마시는거랑 상관이 없나 싶어요

우왕ㅎㅎ 살짝 걱정됐는데ㅎ 일단 병원가서 여쭤봐야겠어용 ㅎ
초음파 볼때 알려주시더라구용! 저는 하루에 1리터정도 마시는데 양수량 충분하다고 하셨어욤

저도 많이먹어봐야 1리터 정도라 ㅠ
검진가면 양수량 적당한지 측정해주세요

넹! 함 여쭤봐야겠어요 ㅎ
초음파보면서 별말씀 없으셨으면 이상 없어서 그러실거에요! 다음에 검진 가시면 한번 물어보셔요!☺️

이상이 없어서 말씀안한거라 믿고싶네여 ㅠ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