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우울해요

우울함에 이유가 아예 없는 건 아니지만 우울함에서 빠져나오지 못하네요 호르몬때문에 더 그런 것 같기도 하구요 임신 중인 며느리한테 살림이 어쩌고 서운한 얘기 앉혀서 하셨던게 쉽게 잊혀지지 않아서 그런 것 같기도 하구요 경제적 이유때문에 그런 것 같기도 해요 자다가 깨서도 잠은 안오고 눈물이 나요 이제 22주인데 다른 분들도 우울함 느끼시나요?

댓글

6

  1. 지금 시기에 듣는 말들은 가슴에 새겨지는 듯 해요 좋은 말이나 나쁜말이나 영향력이 좀 큰거 같아요 ㅠㅠ 예민하게 받아들이다보니 그런거 같아요 ㅠ 저는 퇴직하고 일주일정도 우울했다가 제가 즐거워 할 일 찾고 있어요 이렇게 가다간 안되겠다 싶어서요~ 재밌게 하실 취미 찾으시는거 추천 드려요~ 저는 요즘 컬러링북 하고 있습니당

  2. 저도 그래요 ㅠ 평소에는 그냥 넘어갔을만한 말장난도 너무 크게 받아들여지고 남초 회사라 회사분들이 뭘 모르셔서 하는 말이 가슴에 박혀서 화장실 가서 울고 그래요 ... 여자여서 서러운 것도 막 눈에 많이 보이고 이것저것 다 서럽구요 ㅠㅠ 울고 싶지 않은데 한없이 약해지네요 ..

  3. 저도요ㅜㅜ재미있는 프로 보다가도 갑자기 서글프더라구요...거기에 누가 말 한마디라도 서운하게 하면 가슴에 계속 얹혀요.

  4. ㅠㅠ저랑 같으세요.. 저두 넘 우울하고 좀만 뭐해도 서운하고 세상이 다 무너지는 것 같고 자존감 바닥이예요 ㅠㅠ ..

  5. 이제 20주인데 저도 우울해요.. 눈물도 많아 지고 뭣보다 점점 변해가는 몸이랑 살이랑 튼살때문에 자존감도 한 없이 낮아지고 샤워 하고 거울 볼때마다 눈물이 나요 거의 집에만 박혀 있고 이유없이 울컥 할때도 많고.. 그래도 같이 힘내봐용..ㅜㅜㅜ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