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호선은 진짜 ㅜㅜㅜ 너무 사람 많아요. ㅜ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7호선 지하철 타고 다니는데 너무 힘드네요ㅜ
공항철도 타고 출근하다가 최근 본사로 출근하면서(좀 편히 일하라하셔서) 7호선 타고 다니고 있는데… 공항철도는 임산부석에 인형이 있기도 하고 그래서 그런지 사람이 많아도 자리가 비어있는 경우가 종종 있었거든요… 7호선은 진짜 엄마뻘되는 빌런들이 많네요… 임산부석에 턱하니 앉아서 배보면 바로 자는척 하는데;; 남성분들도 종종 앉아있고, 할머니도 노약자석인냥… 제가 양보하기도 했네요;; 적어도 임산부석은 임산부 보면 양보좀 해줬으면 좋겠어요 ㅠㅠ
댓글
15
이전에는 임산부석이 아니여도 임신하면 양보해주는 사람이 많았는데 요즘은 정말 양보받아본적이없네요.,
전 9호선인데 비켜달라고해요
몸도 힘든데 그러면 진짜 속상하죠.. ㅜㅜ
6개월차 7호선 출퇴근러 입니다. 저는 앉아 있는 분을 뚫어져라 쳐다보거나 핸드폰 하고 있음 눈 앞에서 손 휙휙해서 비켜달라고 해요. 비켜달라고 하면 그래도 잘 비키시니까 용기내보아요! 엄마가 힘들면 아가도 힘드니까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