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 위로의 글 정말 감사합니다 잘 이겨낼게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20주 코로나
오늘 코로나 확진 됐는데 태아에게 괜찮을까요?? 걱정이 많이 되네요 ㅠㅠ
댓글
8
오히려 항체가생겨 더 나을수있다라고 하시던데요~^^걱정안하셔도 될꺼같아요^^
저도 20주차 (8.15일ㅠㅠ)걸렸었는데 타이레놀 4끼분 먹고 나았어요~ 이번주에 산부인과 쌤께 여쭤보니 아~ 괜찮아요 아무 문제 없어요 ^^ 하시네요 코로나 앓고 정밀초음파까지 잘 받고 왔으니 넘 걱정 마세요!
아고 걱정 많으시겠어요ㅜ 이미 걸린건 어쩔수 없으니..! 회복에 집중하시고 열너무 오르지않게 해주셔요
열만 조심하면 된다고 들었어요! 열 나기전에 타이레놀 챙겨드시고, 몸 따숩게하시고 푹 쉬셔요 금방 지나가시길🙏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