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테기 두줄 확인하고 병원에 가보니 9주차라고 하셔서 깜짝놀랐네요^^;; 임신사실을 모르고 위염약과 술..마사지 무리한운동을 해서 걱정되긴 하지만 아가는 건강하다고 하네요! 너무 걱정마셔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사실 늦게 발견하신 분들 있나요?
8월 말부터 9월 초까지 생리를 안해서 임테기해봤더니 계속 음성 뜨더라고요 ㅠ 생리전 증상 (배당김, 가슴통증)은 있는데 생리가 안나와서 어제 임테기했더니 선명히 2줄나오네요! 너무 행복한 동시에 시간 계산해보니 이미 7주차라 ㅠㅠ 너무 준비가 안되어있었던것같아요 ㅠㅠ 엉엉.. 추석이라 당장 병원에 가볼 수가 없어서 더 걱정되는것같아요 최대한 좋은 생각만하고 아가만 믿고 있으려고하는데 괜히 걱정되네용ㅠ 저처럼 늦게 발견하셨던 분도 계실까요??
댓글
9
ㅎㅎ저는 다른 산부인과에서 착상혈을 생리라고 안내해주는 바람에...아무것도 모르고 있다가 이상해서 병원가보니 벌써 8주 4일이라해더라구요ㅋㅋㅋ중간에 한약도 먹고 술도 먹어 걱정도 엄청 많아요ㅠㅠ

헐 ㅠㅠㅠㅠ 그런일이 ㅜㅜㅜㅜㅜ 아이는 괜찮았나용 ㅠㅠ??
저두 막생으로 따지면 8주차인데 생리주기가 불규칙해서 아가는 6주였어요! 병원에서 착상이 늦어졌다고 하시더라구여 오히려 일찍 알았으면 더 조마조마 했을거 같은데 6주차에 병원가서 심장소리까지 듣고와서 개인적으로 저는 더 좋았어요! 아가는 생각보다 강하대요 넘 걱정마세요🙂

앗 그러셨군요☺️ 다들 준비하시고 모르셨더라도 항상 예민하고 민첩하게 행동하시는것같아서 저는 너무 무심한 엄마인가 싶었어요 ㅠㅠㅠ 얼른 내일 만나고싶네요🥰🥰 감사합니다아
착상이 늦으면 7주가 아닐수도 있어용. 저도 계산따져서 병원갔는데 일주일 차이나더라구요^^; 배통증이나 출혈 없으면 아기 잘 있을거에요! 병원 갈때까지 맘 편히 지내세요~

그렇군요! 아직 출혈은 없으니 큰 걱정없이 가봐야겠어요!
저도 이전에 그랬어요!!12일에 진료하는 병원도 있던데 알아보시고 병원가시면 심장소리도 들을수 있으실거에요 엽산 안드시고계셨다면 드시구요!!

허엉 제대로 잘 착상해서 건강하게 있는모습 보고싶네요 ㅠㅠㅠ 하필 추석에😂😂.. 감사합니당🥰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