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질이 안좋긴하네요 ㅜ 그래도 모든 젤리곰은 귀염네요 ~^^ 아기만나는날 기쁘게 기다리면서 화이팅하세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젤리곰 보고 왔어요 😀

입덧이 왔다갔다 하다가 점점 심해지는 것 같아서 아기가 잘 있구나 짐작은 했는데, 예상 예정일보다 4일 빨리 자라고 있었어요 ㅎㅎ 심박수도 1분에 170회 이상이라고 하고, 별 다른 문제가 없는 것 같다고 해서 마음이 너무 놓이더라구요.. 해외에 있어 초음파 보러 가는 게 자유롭지 않은데 그래도 처음 마주한 아가 보니 눈물이 났어요 화질이 안 좋은지 젤리곰이 좀 뭉개져 보이네요 ㅋ 이제 더 조심하면서 뱃속에서 아가 잘 키워야겠어요 🥹🥹🥹🥹🥹 모두들 태교 잘 하시고 건강하고 튼튼하게 잘 크고 있을 이쁜 아가 생각하시면서 입덧과 다른 증상들 잘 견뎌 보도록 해요!!!! 화이팅
댓글
1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