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원사는 제 친구는 양주로 산부인과/산후조리원 다녀요~ 철원에 있는건..^^.. 네... 그렇다더군요.. 1시간 30분걸려서 양주에 있는데로 가는데.. 서울에 있는 곳이 편하시면 거기로 가는거 추천드려요.... 근데 급할땐 좀 고민되긴하겠네욤 ㅠㅠ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지방병원vs서울병원
곧 철원으로 이사가는데 철원에있는 산부인과와 산후조리원을 이용할지 아니면 지금 다니고있는 서울 병원, 조리원을 이용할지 고민이네요ㅠㅠ 현재 이용하고 있는 병원은 엄청 큰건아니지만 시설도 쾌적하고 친정에서 도보로 20분정도 걸리고 출산과 조리원까지 있으며 무엇보다 대학생때부터 큰 불만없이 다녔어요...
댓글
4

그냥 서울로 가기로 했어용 ㅠㅠ 산후조리원은 좀 더 고민해야할거같지만...

탈퇴한 유저
병원은 사람마다 만족도가 다르니 한 번 가보시고 결정하시는것을 추천드려요!

선생님이아니라 시설에 대한게 좀 커서...ㅠㅠ 무엇보다 출산이라는게 정말 무슨일이 일어날지 몰라서 그런게 좀 큰거같아요ㅠㅠ 다 상의 해본결과 지금 다니는 병원에서 출산하기로했어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