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시리 퇴근하고나면 아기한테 미안해하며 고생했다하게되죠ㅎㅎ 늘 잘있을까~? 궁금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10주차 직장맘이에요

지난 토요일 젤리곰을 보고 왔어요 ㅎ 정말 팔다리도 뿅 꼬리도 살짝😂 살짝 꼬물꼬물 하더라구요😀😀 이제 10주로 들어가는데 건강하게 잘 있겠죠?? 몸을 쓰면서 일을 해야해서 늘 걱정 한가득 직장다니면서 맘껏 쉬지도 못하고 일도 몸도 뭐하나 제대로 하는게 없어서 조금은 속상합니다 다들 건강 조심하세요 끝까지 만출합시다😍😍
댓글
7
저도 담주면 11주차인데 아직 일다니고 있어요ㅠ 힘들지만 같이 힘내봐용!! 화이팅!!

탈퇴한 유저
저도 9주차인데 열심히 일다니는중이에요! 푹쉬고싶은 마음은 굴뚝 ㅠㅠ 모두 힘내용🥹
아궁 저도요~~ 출근 퇴근 할 때마다 오늘도 잘 견뎌줘서 고맙다고 인사하는데 맘이 찡해요~~~ 같이 힘내요 🥹
저도9주차인데 일다니고 있어요ㅠㅠ 가끔 퇴근하면서 괜히 눈물나더라구요 🥲 같이 힘내요 ♥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