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추석… 시댁! 임밍아웃 시기 고민 돼요

이제 7주차인데… 첫임신때 계유 된 적이 있어서~~ 아직 임밍아웃이 너무 조심스러워요.. 결혼하고 코로나때문에 2년동안 못갔다가 이번에 시할머니댁에 내려가기로 했었는데 차마 임밍아웃은 못하겠고~ 고민하다 결국엔 욕 좀 먹고.. 안막혀도 3시간 걸리는 곳인데 입덧도 그렇고 몸도 안좋고 저는 그냥 안가고 쉬기로 했어요~~ 몸아프다고 얘기하긴 그렇고… 고민하다 그냥 ~ 남편이가 이번엔 연휴때 친정, 시댁 따로 움직이기로 했다구 둘러댔는데 역시나 시댁 어르신들은 못마땅하신 눈치ㅠ 일단은 제가 중요하니 신경 안쓰려고ㅋㅋㅋㅋ 노력중이예요ㅋㅋㅋ 저희 친정에서는 평소에도 편한대로 하라고 하시는 편이라… 저번에 심장소리 듣구 2주뒤에 검진가는데 그때 갔다오고나면 친정에는 얘기하고.. 시댁에는… 안정기 지나고 얘기하고 싶긴한데 ㅠ 12주차인 10월에 남편이 해외로 출장을 가요ㅠㅠ 내년 1월 초에 오는데… 최소 4개월쯤에 시댁에 말씀드리고는 싶은데 고민되네여 ㅠㅠㅠㅠㅠ 남편 출장 가기 전에 11주?쯤 임밍아웃하면 괜찮을지… 제가 너무 걱정이 많은 걸까용~~

댓글

8

  1. 내자식 누가 안지켜줘요 제가 지켜야죠😊 엄마 하고 싶은데로 해요^^

  2. 저도 올해 3월에 계유하고 6월 화유 ㅜㅜ 지금 9주차인데 가기 싫어서 그냥 이야기했어요 ㅎㅎ 유산 위험이 있어서 못 간다고 ㅜㅜ

    1. subcomment icon

      마음이 불안하면 조심하는게 짱인 것 같아요!!~~ 근정적인 마음으로 우리 푹 쉬어요~~!!! 🧚🏻‍♂️

  3. 삭제된 댓글이에요

    1. subcomment icon

      저두… 그러려고 고민하는데.. 1차 기형아검사 일찍 하게되면 그때 가서 말씀드릴까… 싶고 ㅠㅠ 너무 고민되네용

  4.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는 2번이나 계유 하고 이번에 남편이 이것저것 다 핑계 애기해서 시댁이든 첫가집이든 안가기로 했ㅇ니요

    1. subcomment icon

      그쵸… 일단 내가 중요하니까요…!! 연휴 푹 쉬세용🌟

  5. 저랑 같으시네요! 저도 작년에 8주차에 계류유산하고 오늘이 딱 7주0일인데... 심장소리를 못 들어서 임밍아웃을 못 하고 있어요ㅠㅠ!!

    1. subcomment icon

      좀만 더 ~~ 하면서 버티구 있어요 ㅠㅠㅎ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