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으로 속이 안좋아도 .. 먹는게 좋을까요?

10주차인데 왜 점점 심해질까요 ㅠㅠ 이젠 인스타나 유튜브에 음식사진만봐도 속이 안좋아요 ㅠㅠ 음식을 입에도 못대는건 아니고 먹으면 또 잘들어가는데 먹고나면 체한거같고 2-3시간후엔 가만있다가 토하고 ㅡㅡ 그냥 하루종일 얹혀있는 느낌이랄까 .. 어젠 맛있게 먹던 음식이 오늘은 냄새도 못맡겠고 ㅠㅠㅠㅠㅠㅠㅠ 입덧이라는게 도대체 예측이 불가능한건가여 제가 제몸을 모르겠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숙취가 지속되는 느낌이란게 맞는거같아요 이정도로 속이 안좋으면 평소저라면 굶을텐데 이건 입덧이니까 아기생각해서라도 먹어야하는게 맞는건지 ㅠㅠㅠㅠㅠ 다른분들은 어떻게 보내고 계신지 궁금해요

댓글

9

  1. 저도 약먹고 6번 하던 토가 1번으로 줄었어요 무조건 들어가는 걸로 2-3 시간 간격으로 먹어야했어요 빈속이면 더 울렁 거림하고 토, 속 안좋음이 심해져서 시간 맞춰서 먹고 있어요!

  2. 저도 입덧약 안먹으면 토하고 눈물나고 임신이 뭔지 우울하고 넘 힘든데 약 조절해가면서 먹고 차라리 훨 편해서 계속 먹게돼요! 이미 오랜기간 복용되어온 약이고 요즘은 부작용도 없다고 스트레스 없는게 최고라드라구요! 힘들면 입덧약이 답이에요 진짜ㅠ.ㅠ

  3. 입덧약 꼭 처방받아서 드세요~ 저에게는 신세계였어요^^ㅋㅋ 너무 살것같은 이느낌.. 참지 말고 병원처방받아서 드시는걸 추천드려요👍

  4. 너무 심하시면 약 챙겨서 드셔보세요 ㅠ 저도 심해지길래 약처방받아 먹으니 그래도 낫더라구요 먹고싶은게 진짜 시도때도없이 바뀌어서 남편한텐 뭐 먹고싶다 이야기하기도 그렇고..ㅎ 그래서 여즘은 그냥 집에서 그때그때 상큼한 과일이나 좀 개운하거나 시원한 음식 먹으니까 그나마 낫더라구요 ㅎ

    1. subcomment icon

      약 먹는게 절대 안좋은게 아니래요 ㅠㅎ 엄마가 힘들어하면 아이도 똑같이 힘드니 오히려 약이라도 챙겨 드시면서 밥조금씩 자주라도 챙겨드시는게 좋다고 선생님도 그러셨어요 ㅎ

  5. 저도그래요ㅠㅠ 아기생각해서 또 억지로라도 먹으려고 하는데, 진짜 조금 먹고 나서 입에서 나는 냄새?맛? 때문에 바로 양치하고.. 양치하다가 또 토하고ㅠㅠ 아직 7주가 채 안됬는데, 입덧약 처방받아야되는지 고민이에요.

    1. subcomment icon

      맞아요 ㅠㅠㅠ 양치하다 토한적도 한두번이 아니에욬ㅋㅋㅋㅋㅋ 입덧약 안먹고 참아보려그랬는데 댓글들보니까 먹는게 나을거같아요 ..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입덧으로 속이 안좋아도 .. 먹는게 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