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그래요....심장반짝이는거밖에 못봤어요 지금 7주됐는데 금욜날 예약잡았어요 아가믿고 그냥 기다리고 가려구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다이아보고왔어요

다이아반지도 보고 아가도 0.13cm라고 이야기해주셨어요 지난번엔 아가집이 많이 작았지만 아직도 작아도 이제5일정도만 차이난다하더라구요 먼저번에는 1주1일차이였거든요 반짝이는 심장도 봤는데요 아직 소리는 못들었어요 아니 사실 심장소리가 들릴지모르겠지만 들어볼께요~~하고 초음파실에서 들려준 소리가있는데.. 교수님은 엄마심장소리일수있다고 하시더라구요ㅜㅜ 잘 크고있는 것 같지만.. 그래도 하루하루 불안한 마음이 크네요 언제쯤되야 마음이 편해질까요..ㅠㅠ
댓글
4

저두금욜인데..저희둘다 심소듣고 좋은소식전해요~
엄마 마음은 다 똑같나봐요… 아무리 괜찮다고해도 혹시나 하는~ 그럼 마음이요…!! 애기는 엄마 생각보다 강하다구…!! 저도 혼자 별의 별 생각이 다들지만… 아랫배 찌릿하고 할때도 아가가 춤추고 있나보다! 열일하나보네!! 하고 소리내서 말하고 있어요.. 일부러요~~~! 짧게 짧게라도 그리하니 부정적인 생각 쫓는데 도움이 되더라구요..!! ㅎㅎ 우리 아이 생각해서 마음 편히 먹도록 노력해보아요. 힘들지만요… ㅠ ㅋㅋㅋ🤗 하루 하루 폭풍성장 한다고 하니까… 다음에 가시면 쿵쿵 소리 들으실 수 있을거예요!!!!

정말감사합니다! 아기는 강하다하는데ㅎㅎ아직 실감이안나서 그런건지 하루하루불안하네요ㅎㅎ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