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1차 기형아검사부터 큰 병원에서 하고싶어서 9주차에 바꿨어요. 산전검사는 전 병원에서 해서 기록지 다 뽑아달라고 부탁드려 프린트물 가지고 전원했어요. 간호사 분들이 문진하면서 뽑아간 검사기록지 다 정보 입력 하시더라구용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병원 몇 주차에 바꾸나요 보통?
지금 다니는 병원은 출산이 불가해서 옮겨야하는데 1차 기형아 검사 전에 미리 옮기는게 나은지, 아니면 2차 기형아 검사 다하고 중기에 옮기는게 나은지...
댓글
6
유명한곳은 예약하기도 어려울수있어서 예약부터하시고 순리대로 예약잡히는일정에 맞춰서 옮기는게 좋을것같앙ᆢㄷ
처음부터 분만병원으로 다니시는게 좋아요
저같은 경우 지금 다니는병원이 난임병원이라 출산이 불가하다고 1차 기형아 검사전 분만병원으로 옮겨야 한다고 첫진료 볼때 이야기 해주더라고요~~ 1차 기형아 검사전에 옮기는게 좋을것 같아요!!!
저는 처음부터 분만병원으로 갔어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