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 드시는 건 괜찮을꺼 같아요~ 저도 오징어젓갈이 너무 먹고싶어서 조금 먹었어요ㅎㅎㅎㅎ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낙지젓갈 같은거 먹어도 될까요?
남편이 자기 도시락용으로 낙지젓갈 사왔는데 입덧 때문에 뭘 잘 못 먹고 있는데 낙지젓갈은 땡기네요 ㅋㅋ 먹어도 될까요? 어떻게 생각하세요?
댓글
9
저는 워낙 회, 초밥, 젓갈류, 간장게장 새우장 이런 날것들 좋아해서 선생님한테 여쭤보니 다 먹어도 된다고 하셨어요 ㅎㅎ 8주차엔 맘놓고 쿠우쿠우도 다녀오고 임신전만큼은 아니지만 현재까지도 꾸준히 게장 새우장 젓갈류 다 먹고있어요 현재 11주. 괜찮은데 혹시모르니 무조건 위생적인곳에서 드셔요

쑝송맘~ 혹시 목포사시나요?

아뇨^^;;ㅎㅎ
과식만 안하면 괜찮을것 같아요 ㅋㅋㅋㅋ의사쌤이 먹는건 다 괜찮다고 하더라고여!
저는 먹었어요
조금먹는건 술만 아니면 뭐든 괜찮대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