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배통증

추석이라 시댁에 이틀있다가 오늘 집에 왔어요. 저희 시댁은 보통 전을 8가지, 여러가지 음식를 해요.. 이번에는 남편이 팔 걷고 전을 다 부쳐줬고 저는 모든 설거지를 담당했습니다. 지금 임신 7주 곧 8주가 되요. 이렇게 하루 하고 나니깐 그동안 없었던 배통증이 조금씩 있더라구요. 이틀날에도 며느리가 저밖에 없어서 무거운 것도, 시키시는 일들을 다하다보니 솔직한 마음으로 힘들긴했답니다..ㅠ 그래도 보통때보다는 남편이 눈치껏 많이 해주어 완전 고마워하는 중이에요 ㅠㅠ 걱정은.. 이 배통증이 이틀째 계속 되니깐..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네요..ㅠㅠ 원래 배통증이 있는건지... 아랫배 중앙이 계속 콕콕 거리고 우리합니다..

댓글

18

  1. 초기에 너무 많은일을 하셨내요 ㅠㅠㅠㅠ 푹 쉬시고 배통증은 아가가 자라면서 인대가 늘어나며 생길수 있는 통증일수도 있어요 혹여나 지속적인 통증은 안좋을수 있으니 휴일까지 눕눕하시다가 병원다녀와보셔요!

    1. subcomment icon

      인대가 늘어나면서 생기는 통증도 있군요!! 새롭게 알게 되었네요..!! 그런거면 좋겠어용 ㅠㅠ 휴일지나고 병원 다녀와야겠어요..😭

    2. subcomment icon

      너무 걱정마셔요 생각보다 아이는 강하더라구요^_^

    3.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 찰떠기님💛

  2. 언능 눕눕하셔야되요ㅜㅜ 알게모르게 몸이 긴장감을 느끼거나 무리하시면통증 오는 분들도 있다더라구요ㅜㅜ

    1. subcomment icon

      시댁이라 항상 긴장상태이긴했는데 ㅠㅠ 그렇군용 ㅠㅠ

  3. 헉 설거지라니요ㅠㅠ 조금만 서있어도 힘든데ㅠ 전 입덧이 너무심해서 시댁 친정 다안가고 혼자집에있어요ㅠㅠ 그런데도 힘드네요ㅜ 초기에는 조심하셔야하는데ㅠㅠ

    1. subcomment icon

      맞죠 ㅠ 초기에 조심해야하는데.. ㅠㅠ 지금부터 눕눕 해야겠어용😭

  4. 저는 이제 10주차인데 이제서야 좀 배통증 사라졌어요 그전엔 제가 일을 줄일수없어서 계속 무리를 했더니 배가 늘 아프더라고요 ㅠㅠ 병원에서 무조건 누워서 쉬라해서 쉬니까 안아파졌어요 많이 지치지않더라도 틈틈히 꼭 누워서 쉬세요!!

    1. subcomment icon

      헉 일을 무리 하셨었군용 ㅠㅠㅠ 진짜 눕눕해야하나봅니다 ㅠㅠㅠ

  5. 저는 7주차인데 입덧이 심하다고 배려해주셔서 음식준비도 안하고 설거지도 제외 그냥 식사 같이하고 얼른 들어가라고 해서 집에 와서 일찍 쉬었는데도 배가 아프더라구요 ㅠㅠ 아무것도 안해도 아무것도 안한게 아님,. 누가 일어나면 자동 일어나고 일하시는데 가만히 있는것도 불편,, 이것저것 신경쓸게 많아서 집 오니 배가 아팠는데, 이틀동안 고생 많으셨겠어요 ㅠㅠ 푹 쉬시면서 점점 통증 좋아지실것 같은데 만약 계속 지속되시면 병원한번 들러보세요,,!

    1. subcomment icon

      헉.. 시어머니 짱...ㅠㅠ 전 아직 막달도 아닌데 이런 말을 들었어요 ㅋㅋㅋㅋㅋ 제 몸은 제가 챙겨야 하나봐요.. 눈치보다가 ㅠ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