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D랑 엽산만 잘 챙겨드심 되실거에요 추후 철분정도? ㅎㅎ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엽산
첫째때는 엄청 검색해서 이것저것 영양제도 챙겨먹고 엽산도 좋다는거 사먹고 그랬는데 둘째때는 입덧이 있기도하고 영양제도 잘 안챙겨먹고 엽산도 구에서 주는거 먹고 있는데 괜찮을까요?
댓글
4

속이 얼른 나아지길 바라고 있습니다ㅠㅠㅋㅋ 답변 넘넘 감사드려요♡
피검에서 비타민D수치가 정상이시면 지금은 엽산만 잘챙겨드셔도 괜찮을것같아요. 아예 안드시는건 안되고...저도 영양제만먹으면 속이울렁거려서 먹기 꺼려지지만ㅠ 힘들어도 소중한아기를위해 열심히챙겨먹어봐요우리!!

앗 처음 글 올려보는데 답변 넘넘 감사드려요^^ 같이 힘내봐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