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똑같아요.. 특히 속쓰림이 이렇게 괴로운일인줄 그 전엔 몰랐네요 ㅎㅎ 위산분비가 엄청 활발한 느낌 ㅠㅠ 속쓰리고 배고픈느낌인데 울렁거려서 뭐 먹기 부담스러울땐 상큼한맛 작은 목캔디같은거 하나 물고있으면 많이 나아지더라구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인가요?
아침에는 속이 너무 쓰리고 배는 안고프고 먹기가 부담 스럽고 계속 속이 더부룩해요....입덧일까요 아니면 위가 안좋은걸까여?? ㅠ
댓글
6
입덧맞아요...수시로 뭐라도 드셔요...전 쥬스종류 수시로 마시니 좀 나아졌어요
저도 임신하고 나니깐 속 많이 쓰린 느낌 받고있어요...입덧인 것 같아요ㅜㅜ..
입덧 맞는거같아요.. 저도 그래요 ㅠㅠ
저두 공복에 울렁거리고 토할것같고 음식 보기도 싫은데 뭐 먹으면 잠깐 괜찮아지는 먹덧에 + 먹으면 바로 소화안되고 체하는 체덧,,, 그냥 이렇게 사는게 맞나 하다가 입덧약 처방받고 지금 사람답게 살고 있습니다 ㅠㅠ,,♥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