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서럽네요…

8주차에 심한 입덧에 출혈로 눕눕 생활 중입니다.. 먹덧도 심해서 조금씩 자주 먹어야 괜찮아 지는데 새벽에 입덧이 시작되어 너무 힘들어서 남편을 깨웠더니 신경질을 너무 냅니다…원래 자는거 깨우면 짜증 많이 내긴 하는데… 본인도 피곤 하다고.. 빈속이 오래되어 구토 두번이나 하는데도 본인 졸린게 먼접니다 빨리 자라고… 너무 힘들어서 혼자 어떻게든 챙겨서 먹고 진정 했습니다 시험관으로 정말 힘들게 갖은 둘째 인데 남편한테 최소한의 배려를 바라는게 욕심인지 제가 예민한건지 모르겠습니다.. 그제는 제가 호로문 때문엔지 펑펑 울면서 하소연 하니까 자기도 자신 없다고 짜증을 냅니다.. 이사람은 상배방 말이 들리지가 않는지… 제가 힘들어도 힘들다고 말하면 더 세게 짜증을 내니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앞으로가 더 힘들텐데…제가 임신 생활을 어떻게 현명하게 보내야 할까요..제가 예민한 걸까요.. 몸도 힘든데 마음이 너무 힙드네요..

댓글

6

  1. 저랑 비슷한 상황이네요ㅠㅅㅠ 저도 출혈로 응급실 갔다 유산기 있으니 화장실 갈때 빼고 누워있으라했는데 누워만 있는다고 뭐라하고 운동도 해야한다고 자꾸 뭐라하네요... 입덧때문에 제대로 못먹고 뭘 먹어도 소화도 못하는데.. 그것도 안움직여 그런거라고..

    1. subcomment icon

      병원을 같이 안가셨나요? 의사랑 면담시켜주세요ㅜㅜ 힘드시겠어요

  2. ㅜㅜ임신중에 안그래도 다해줘도 힘드실텐데...남편분 참 .. 제동생이였음 공포의 쓴맛 한방인데..ㅜㅜ서운하시겠지만..힘내세요...

  3. 전 7주아내를 둔 남편입니다~ 나름 잘해준다고 생각하고있는데~ 더욱더 잘해줘야겠네요~ 힘내세요😊

  4. 진짜 힘드시겠어요ㅠㅠㅠㅠ 임신 중엔 예민해지고 마음이 더 힘들어지는데..ㅠㅠ 친정가셔서 조금 쉬시는 건 어떠세요..ㅠ 몸이 먼저입니다 ㅠㅠ

  5. ㅠㅠ 너무 속상하네요… 여러모로 몸도 마음도 힘들때인데… 오죽했으면 자고 있는 남편을 깨웠을까요. 아무리 피곤하다 한들… 이럴때도 인생에 몇 안되는 시간인데… 그걸 케어해줘야죠… 남편이 ㅠㅠ 절대 예민한거 아니예요. 펑펑 울일 맞아요… 저 같으면 진짜… 휴.. 여자가 되서 겪어보지않으면 모르는데… 답답하네요 ㅠㅠ 두분이서 대화를 해보세요.. 좋은 분위기에서요… 지금 느끼는 것들 상대방에게 다 얘기하셔야해요… 너무 몰라주시네요 남편분이.. ㅠㅠ 이게 제 동생 얘기라면… 저 진짜… 그 남편한테 난리치고 저희 집으로 당장 데리고 올거예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