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7주정도되었는데 조금만 먹어도 배불러요 저도 셋째인데 첫째 둘째 다 입덧이 심하지 않았어서 이번에는 그래도 좀 울렁거리네요ㅠ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배부름
7주됐는데 조금만 먹어도 금방 배가부르네요 입덧은있는데 다행히 아직은 심하지가 않아요. 첫찌 둘찌 다 입덧으로 3~4갤 고생해서 셋찌도 심할까 걱정되는데 아직은 다행히 참을만한 입덧이네요
댓글
2
헉... 셋째 어머님이시라니... 정말정말 대단하시네요 🙏🙏 막달까지 무탈히 순산하시길 바랍니다 🌝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