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요즘 악몽땜에 넘 힘들어요 생각하기론 불안하다고 생각안하는데.. 무의식은 그렇지도 않은가바요ㅜㅜ 이 시기가 얼릉 지나가길 기다리고 있어요 ㅠㅠ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악몽 자주 꾸시는 분들 계신가요..ㅠ
요즘 악몽이 너무 잦아지고 하룻밤에도 두세가지 안좋은 스토리를 자다가 꿔서 소리지르거나 울면서 깨요 ㅠㅠ 거기다 화장실가느라고 깨는것도 덤으로... 이게 다 호르몬때문인거겠죠? 가지고있는 온갖 불안과 걱정이 꿈으로 나오는건지... 힘드네요..ㅠ
댓글
7
ㅠㅠ 꿈 많이 꾸면 3-4개도 꿔요 … 화장실간다고 깨고 잠들고 잠자는 자세도 불편해서 그런것 같아요 ㅠㅠ
저도요즘 이상한꿈을 진짜많이 꿔서 꾸면서도 이건꿈이다 한다니까요~ 그러고 깨면 화장실한번갔다가 1시간씩 잠이안오...ㅠ 임신전에 자면서 절대 안깼는데 몸의변화가 신기할 따름입니다
임신초기에 악몽 많이 꿧어요 꿈도 잘안꿨었는데 악몽꿔서 놀랐어요 저도 스트레스 받구 불안하고 그랬는데 아무것도 아니니깐 걱정말고 마음 놓으세용
저도 악몽 진짜 많이 꿨어요.. 출산 생각하고 배불러오고 하니까 걱정되는게 꿈에서 나타나는거 같아요 ㅠㅠ저도 검색해보고 그랫는데 당연한거래요 :) 마름 놓으새요오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