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같은 증상있아요!!! 6주부터 나와서 20주부터 너무너무 답답하더라고요 배가 만삭배에요 ㅠㅠ 전 그래서 밥이랑 간식 과일 적게먹고 유투브보고 요가 하고 있어요 11시 이후에 배고프면 그냥 배고픈채로 자요. 그랬더니 진짜 바로 좀 좋아졌어요. 양껏먹으면 바로 힘들더라고요 ㅠㅠㅠ 끝이 있는 레이스니 우리 다같이 힘내봐요!!!!! 파이팅입니다 토시리맘 ㅠㅠㅠㅠㅠ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22주차 호흡이..
숨을쉬어도 깊게 안쉬어 지는듯 답답해요 눕기만하면그래요 ㅜ ㅜ 원래 이게정상인건지 .. 배가 너무빵빵해서 숨이안쉬어 지는건지 가슴도 너무커져서 숨이안쉬어지는건지 잠을잘수가없어요 ㅜ ㅜ 뻥이아니라 가슴이 멜론만해요.. 진짜 가슴을 도려내고싶을정도로 무겁고.목이랑 어깨가 으스러질거같은 고통인데.. 저랑 같은증상이신분 계신가요? 앉아서 자야는지.. 배게를 높게배고 자야는지.. 꿀팁좀 알려주세요 ㅜ ㅜ
댓글
12

탈퇴한 유저
저도24주쌍둥이ㅜ숨이가빠요ㅜ벌써힘드네요..잠도ㅜㅜ
저는 이클립스 페퍼민트 하나물고자요... 윗배도 눌리고 코도 자주막히니 입에물고자니 좀 살겠더라구요ㅜㅜ
저도 그래요...바디필로우도 소용없고... 그래서 삼각쿠션 샀어요. 앉는것도 아니고 눕는것도 아닌 자세로 삼각쿠션에 매달리듯 옆으로 누워요. 상체가 세워지니 좀 나은거같아서요.ㅜㅜ
저도요 ㅠ 가슴이 넘 뜨겁고 늘 체한것처럼 답답하네요.. 특히 가슴밑부분이 불타는듯 아파서 마사지 해줬저니 잠깐은 괜찮아져요 ㅠ ㅠ 숨도 시원하게 잘 안쉬어지고요. 가슴도 넘 커지고 배도 나와서 명치쪽이 조이나싶어요 ㅠㅠ 저는 넘 답답하면 누워서 허리를 휘게해서 배 위쪽으로 보내는 스트레칭하면 좀 낫더라구요 ㅠㅠ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