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22주차 코앞에 두고 손가락 마디, 발바닥 너무 아파요ㅜㅜ

손가락 마디부터 발바닥 아침에 일어날때마다 너무 아프네요ㅜㅜ 병원에서는 호르몬 때문이라고 따뜻하게 마사지 해 주라고 하는데 진짜 아침에 일어나서 무의식중에 뭐 들려고 손가락 구부리다가 소리지르는 경우가 제법 있네요ㅜㅜ 발바닥도 아프다고 하니까 선생님께서 읭?하고 보시면서 체중 증가 확인하시던데...이런 통증 저만 그런가요ㅜㅜ 다른 분들은 어떻게 관리하세요ㅜㅜ?

댓글

10

  1. 전 16주부터 손가락 마디마디..손목, 손끝, 발목, 발꿈치, 발바닥, 발가락.. 다 아팠어요... 릴랙신..이란 망할놈의 호르몬... ㅠㅠ... 아침에 따신물에 살살 넣고 주물주물 해주세요 ㅠㅠ 지인짜 아파요.. 오후엔 얼음찜질도 하구요 ㅠ

    1. subcomment icon

      저두요..이제 발목..손목이 아프네요..호르몬이란 이런것인가요..너무 대단..ㅜㅜ 얼음찜질도 도움될까요?

  2. 저는 엄청 일찍부터 아팠어요...꾸준히 아프네요 출산이 답이라네요ㅜ

    1. subcomment icon

      네..호르몬두렵.. 다들 건승해요ㅜㅜ

  3. 저도 요새 아침에 일어나면 손가락 마디마디가 아푸네요ㅜㅜ 띵띵부은것처럼 주먹도 잘안쥐어져요..ㅜ

    1. subcomment icon

      맞아요..그러시구나..족욕하고 마사지하는수밖에없나봐요..

  4. 24주인데 저도 손가락 마디랑 발바닥 아파요.ㅠㅠ 집에서 조금만 서있거나 걸으면 발바닥아파서 슬리퍼 꼭 신어요~~ 여태 2키로 조금 넘게 쪘는데 체중상관없이 아픈듯요 ㅠㅠ 손가락은 접혀지지 않아요 ㅜㅜ 잼잼 아침마다 재활하듯이 해요…ㅠㅠ

    1. subcomment icon

      저두요..ㅜㅜ 마사지만 주구장창..뚜껑따는거랑 비닐찢는거 어렵..ㅜㅜ

  5. 벌써 아프면 가면갈수록 더 힘들텐데ㅜㅜ 이게 진짜 몸은 아픈데 병원같은데 가도 임산부라서 해줄수있는건 한정적이구...찜질이라도 자주 해주세여~~ 저는 첫째낳고 손마디 손목 걸레짝되서 파라핀찜질기 사서 집에서 잘썼거든요!! 도움이 좀 되긴해여ㅎ 발은 붓기도 하고 무게도 늘어나니...족욕이라도 하는게 영 안하는것보다는 나을거에유

    1. subcomment icon

      ㅜㅜ그렇게 이야기해주셔서 두렵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