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쁘띠엔 칼마디 추석맞이 세일하길래 구매해서 먹고있어용!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칼슘제 추천
혹시 칼슘제 다들 뭐 드시나용?
댓글
6

저두 칼마디요!
저는 솔가 프리네이탈 종합비타민 먹고 있어요!! 임산부 전용 영양제라고 들어서 하루 한알씩 먹고 있어요. 칼슘은 210mg 함유되어 있네요^^

솔가에도 임산부 전용이 있었네요! 감사합니다!
칼슘은 하루 우유 두컵으로 충분하다 하셨어요~ ㅎㅎ 그래서 칼슘두유 두팩씩 먹고있어요

아 정말요! 우유 꾸준히 먹어야겠어요 ! 감사합니다 :)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