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양치덧이 안사라져요ㅠㅠ

저는 아침에 일어나서 화장실 가고 양치부터 하는데요 임신전엔 잘 하던 양치가 입덧이후 계속 토하기 직전까지 구역질이 나요 ㅠㅠ 입덧은 사라져서 음식이랑 잘 먹는데 양치만 하면 누가 들었을때 토하는거 아닌가 싶을 정도로 구역질을 해요 ㅠ 특히 아침에 더 심하구요 ㅠㅠ 어디 나가서 양치 할일은 거의 없지만 친구들이 놀러오거나 시부모님 오시거나 할땐 어떡하나 싶기도 하고 민망하기도 해요; 입덧은 끝났는데 양치덧만 남을 수 있는건가요? 이것두 점차 사라질까요?ㅠ

댓글

12

  1. 저도 입덧 원래 초기때두 없었는데 딱 양치덧만 있어요ㅠㅠ 23주임돠ㅜ

  2. 저도 양치덧 아직도요 ㅋㅋㅋ치카할때마다 토 안하게 정신 똑바로 차리고해요.. 그냥 집에있는 페리오쓰는데 잔향(?)이라고해야되나 그것도 너무 싫고ㅠㅜ치약냄새때문일까 싶어 치약을 다른걸로 바꿔볼까 싶어요

    1. subcomment icon

      저는 임산부 치약이라고 해서 사서 쓰는데 치약보단 잇솔질 하는게 넘 힘들어요 ㅠㅠ 언제쯤 사라질까요 ㅠ

  3. 저만 그른게 아니였네요 입덧은 거의 다 사라진 24주인뎅 양치땐 왜그리 혀를 못닦겠는지 ㅠㅠ

    1. subcomment icon

      저는 혀는 당연하구 어금니쪽에 칫솔만 대도 그래요 ㅠ 너무 심하게 우엑 거려서 신랑도 걱정하더라구요

    2. subcomment icon

      ㅠㅠㅠㅠㅠ 고생이시네요 ㅠㅠ어금니도 그러면 너무괴로울꺼같아요 ㅠㅠㅠㅠㅠㅠ 저는 냄시덧도 조금 남아서 여전히 요리하는 냄시 고기류나 각종 고추기름파기름 이런거 데우는 냄시만나도 윽 숨참고 바디워시도 아직 냄시가 역해서 저때문에 남편도 바디워시 샴품 다 가려서 써요 ㅠㅠㅠㅠ 이번임신으로 ㅠㅠ남편에게 셋째는 없다 죽어도없다 라고 여러번 이야기하네요😏🤣🤣

  4. 저두 아직도 토덧중이에요 ㅋ ㅋ ㅋ 그냥 이제는 함께 토덧과 산다는 느낌으로 임신을보내고있어요 ㅋ ㅋ ㅋ ㅋ

    1. subcomment icon

      아이고 ㅠ 입덧이 오래가시나봐요ㅠㅠ

  5. 저도 양치덧때문에 고통받다가 좀 짠 치약 바꾸고 나선 줄었어요 ㅜㅜ 그래도 이닦다가 구역질 한번은 꼭 하더라구요 ㅋㅋ..

    1. subcomment icon

      임신전에 한번 엑~ 하고 말았었는데 지금은 좀 심하게 구역질나요 ㅠ 임산부 치약인데 다써가니 다 쓰면 저도 바꿔봐야겠네요 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