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23주인데 너무 피곤해요

저는 23주인데 몸이 점점 더 찌는것 같고 붓기도 하는 느낌이에요 너무 식사관리를 안해서 그런것 같고, 운동도 출퇴근때 왕복1시간 걷는게 전부라 운동부족으로 체중이 느는것 같아요 새벽4시40분쯤 일어나서 6시까지 출근하고 .. 모성보호시간 써서 오후 2시에 퇴근하는데, 일찍 퇴근해도 밥먹고 씻고 식구들 저녁 챙기고 하다보면 몸이 피곤해서 자느라 바빠요ㅠ 일찍 자도 새벽 중간에 깨서 더 피곤해요 다들 몸 괜찮으신가요?

댓글

6

  1. 저두요ㅠㅠ중기때는 날아다닌다는데 넘 기력이없어서 나만 유난인가 하고있었네요ㅠㅠ새벽에 깨서 다시 잠들지못해서 낮잠 조금씩 자서 더 그런건가싶기도해요 11월까지는 일하고싶었는데 몸에 힘이 넘 없어서 당장 관두고싶네요😭

  2. 저 오늘 24주 됐는데 넘 힘들어요ㅠ 저는 그래서 휴직했어요..너무 힘들어서요 저는 나이때문인가 하는데 .. 운동 왕복 1시간은 충분할거 같은데여

  3. 아닛 왕복 1시간 걸으시면 운동 많이되실것같은데요!? 운동보다도ㅜ 네시반에 일어나신다니..엄청 피곤하실거 같아요. 식구들 저녁챙긴다구 하시는거보면 첫째 있으신가봐요? 저도 24주차인데 매일매일 뻐근하고 피곤하네요ㅜ 벌써 힘들어 죽겄는데 회사에서 남자직원들이 내와이프는 출산전날까지 출근하던데? 뭐이런말 하는거 들으면 화딱지가 ㅋㅋ

    1. subcomment icon

      애는 없어요 ㅠ 뱃속 아기가 첫 아이에요...... 남편퇴근시간이 늦기도 하고 시어머니랑 같이 살아서... 눈치보여서 오기전에 밥하고 국이나 찌개라도 올려놓느라구요 ㅠㅠ하... 그럼에도 살림에 관심이 없다며 임신한 며느리한테 자잘못 얘기하신걸 생각하니 서글프고 화나네요.......

    2. subcomment icon

      헛..ㅜ너무하시네요.. 임신한 며느리가 일까지 하고 와중에 식사까지 챙기시는데... 같이 살고 계신다니 또 안좋게 지내실수도 없고..속상하시겠어요

  4. 저 어제 24주 찍었는데 먹고싶은거만 먹어요 🙄 당연히 챙겨야할 영양제들은 다 챙겨먹고요..ㅎㅎ 하루에 강아지산책 핑계로 5천보는걷나? 2-3천보밖에 못걸을때가 많아요 배가 당겨서(?) 묵직한게 걷기가 힘들더라고요.. 전 부끄러운 얘기지만 출근도안하고 집에 살림하고 쉬고만 있는데 초기때부터 총 5키로 쪘어요 흑흑 😢 누워있다가 일어날때가 젤 힘든거같아요.. 임신전이 너무 그립다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23주인데 너무 피곤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