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하이체어 고민되요ㅠ

베동님들 하이체어 구매하셨거나 고민중이신분들 계실까요?! 오늘 스토케 트립트랩 보고왔는데 6-7개월 정도 기다려야지 받아볼수있다고 미리 주문하려하는데 아무래도 가격이 60이 훌쩍넘어가니 고민이되서ㅠ 원목이 튼튼해보여서 원목으로 구매하고싶은데 다들 어디꺼 구매하셨는지 고민중이신지 궁금해요! 아니면 첫째나 둘째 사용해보신분들 추천 부탁드립니다!!

댓글

15

  1. 저도 첫째때 트립트랩 냅다 사기엔 고민인 가격이라 당근으로 싼 하이체어로 4-5개월 연습하고 익숙하게 한 다음에 구매했어요. 트립트랩 만족도는 너무 좋아요! 다만 주변에서 하이체어 안앉아있는 아이들도 간혹 있다보니 첨부터 비싼거 사시는 것 보다는 다른 하이체어로 연습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용 ~ 저는 쥬비 하이체어 이유식카페에서 써보고 나쁘지 않아서 당근으로 1만원 주고 사서 잘 쓰고 버리고 트립트랩 갈아타서 2년넘게 잘 쓰고있어용!!

  2. 범보의자도 두개정도 쓰고 하이체어도 두개 썼는데 결국 스토케에 제일 잘 앉아있긴 했어요ㅎㅎㅎ 첫째 지금 네살인데 솔직히 이 나이 되면 아무의자나 잘 앉긴 하지만🤣🤣 그래도 허리힘 부족할 때 앉혀두고 식습관 길러주려면 잘 앉는 의자 사는 게 최선인 것 같긴 해요~ 저는 개인적으로 트립트랩 널빤지 디자인이 싫어서 스텝스 사서 쓰고 있어요! 베이비키트 쓰면 트립트랩이랑 거의 비슷해서 둘째도 스텝스 들일 예정입니다!

  3. 대기는 어디서 해요..? 백화점에서 하시나요? 아는게 없어서 스토케 트립트랩도 지금 막 검색해 보았네요😢

    1. subcomment icon

      인기색상은 재고가 없어서 어디서 사든 기다려야해요 가격비교 해보시고 구매처 정하시면 돼요~^^

  4. 1월출산인데 어제 트립트랩 주문해놨어요^^화이트워시로요ㅎ저는 본베베 당근했다가 제 성에 안차서 결국트립트랩 주문했네요..결국 돌고돌아서 트립트랩이라고 하고 친구도 그렇다고 하고 고민은 배송만 늦출뿐!하고 주문해버리니깐 속시원해요ㅎㅎㅎㅎ트랩쿠션방석까지 주문했네요ㅋ

  5. 첫째 야마토야 뉴마터나 쓰고 있는데 둘째 트립트랩 써보고싶긴해요 ㅎㅎ 뉴마터나가 안좋다기보다 두개를 비교해보고싶어서요! 근데 가격이 점점 사악해지네요 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