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알먹어용~!!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엘레뉴2드시는분 계신가요?
혹시 몇알씩 드시나요??? 한알만 먹고있는데 두알씩드시는분있나요??
댓글
12

넵! 감사합니다!
하루 두알먹고있어요! 유산균, 칼슘, 오메가 따로먹고있구요!

잘챙겨드시네요!감사합니다~~
저도 2알 먹다가 또1알도 먹다가ㅋㅋㅋ 까먹는 날도 있고요...정량은 2알씩이라고 알고있어요~

넵ㅎㅎ감사합니다!!
섭취량이 2알이에요!! 저도 엘레뉴1 먹을때 모르고 첨에 한알먹었네용ㅋㅋㅋ

홀..이제부터라도 두알씩 먹어야겟어요ㅠ
두알 먹어용~~

헛..지금이라도 두알씩먹어야겠어요..ㅠ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