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전기채+ 모기장 추천이요! 버물리같은건 살짝 한두군데 바르는건 괜찮은데 아무래도 에프킬라나 모기향은 호흡기에 안좋을 것 같아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모기퇴치 어떻게 하세요?
23주차 꼬물이엄마입니다. 요새들어 모기가 너무 많아졌어요 홈매트나 에프킬라 같은걸 쓰자니 쓰지 말라는 글도 있고 써도 무방하다는 사람도 있어서 다들 어떻게 하세요?? 물린 이후에 바르는건 절대 안된다고 그래서 바르고 있진 않아요
댓글
12

탈퇴한 유저
제가 다니는 산과 교수님께서는 모기 물린 후에 버물리나 물파스 발라도 된다고 하셔서 맘 놓고 바르고 있어요!
모기장+전기채 콤비로 처리하고 있어요.
전기모기채,액상으로 되거 무향으로 꽂아놓고 키즈용 버물리 발라요
남편은 샤워를 하고 선풍기를 1단 틀고주무셔도 땀을흘리고 축축하게 주무시거든요~^^♡♡ 사랑합니다~찌니아빠~♡♡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