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ㅠㅠ내리셨군요 ㅠㅠ 다행입니다 ㅠㅠ 저도 열내리는 법 공유하려고 들어왔은데 이미 많은 팁이 있네요~하나 더 배워갑니다. 전 코로나때 머리가 터지게 열나서 아이스팩을 목뒤 귀 양옆에 뒀더니 빨리 떨어졌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코로나 진짜 죽겠네여…
임신 22주 6일차 ㅠ 나간거라곤 산부인과 검진이랑 매일매일 한시간정도씩 강아지랑 산책하는게 다인데 ㅠ 살짝 억울하네여.. 근육통 때문에 온몸이 아픈 와중에 구토까지 나와서 입맛도 뚝 떨어지고 ㅜㅜㅜ 속상해 죽겠어요 ㅠ 열도 잘 안떨어지네여… 이대로 일주일간 버텨야 하는데 끔찍해요 ㅠㅠㅠㅠ 혹시 타이레놀은 몇시간 주기로 먹는게 좋을까요? ㅠㅠ
댓글
10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ㅠ 재감염만 안되길 바라는중이예요🥲🥲🥲
열은 떨어지셨다니 다행이예요 이후에도 인후통이랑 잔기침이나 코막힘으로 두통이 올 수 있으니 참지마시고 타이레놀 드세요 ㅠ 병원에서 다른약도 처방해주지만 ..먹기 좀 걱정되니까..타이레놀이라도 꼭 드시고 푹쉬세요 :)

네 ㅎㅎ 감사해요 🥹 다행히 아픈건 거의다 끝난 듯 해요 😁
저는 머리너무아프거나 열오를때만 타이레놀먹었어요 그렇게해서 하루에 많으면3번 보통2번정도먹고 신랑이 물수건으로닦아서 열내려주고 그랬어요ㅠ 그래도잘드셔야해요

저는 어제 죽을맛이라서 4알 꽉꽉채워먹었답니당.. 오늘은 열이 떨어져서 아무래도 안먹어도 될 것 같아요 ㅎㅎ 감사해요 😊
타이레놀 복용시간은4시간에서 5시간 간격일꺼에요~~최대4 알까지만 복용가능해요ㅠ열을 빨리 내릴려면 집에 얼린 아이스팩있나요?그거 수건에 싸서 양쪽겨드랑이사이에 끼고 있으시구요 몸은 춥더라도 이불덮지않고 적신수건으로 몸을 닦아주면 열빨리 내릴수있어요ㅠㅠ한번해보셔요

하아 ㅠㅠㅠㅠ 정말 감사합니다 ㅠㅠ 젖은 수건에 아이스팩 감아서 이마에만 대고있었는데 ㅠㅠㅠ 겨드랑이에도 대야겠네요 ㅠㅠ 여지껏 한번 안걸리다가 임신하고 걸리니 더 서러운거 있죠 ㅠㅠ…

그쵸ㅠ혼자의몸이면 괜찮을텐데 뱃속의 아기가있어서 더걱정되지요ㅠ그마음알아요ㅠ얼음팩은 양쪽 겨드랑에 끼셔야해요ㅠ추우셔도 꼭 그렇게해야 열내릴수있어요ㅠ열나면 아이한테 안좋으니ㅠㅠ저도 열났는데 하루만의 떨어지더라구요~~물많이 드셔요^^

저도 지금 재봤더니 뚝떨어졌어요~~! 감사해요 ㅜㅜ👍🏻👍🏻👍🏻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