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20주2일 태동이 별로 없어요! ㅜㅜ

다른분들 태동 발로 뻥뻥 찬다고하고 배도 쑥 올라온다고 하는데 저는 아직도 그런기 없네요 밤에 누워잇으면 가끔가다 배에서 꾸물렁 하는 느낌 이정도가 다네요 ..ㅜㅜ 기다리면 될 까요? 병원에 가볼까요?

댓글

9

  1. 저는종일 배에서난리나요ㅜ 사람마다다른가 봐요 20주에요

  2. 늦게 느끼는사람도 있는데 걱정되시면 병원가는게 맘편하죵! 의사쌤한테여쭤보세요

  3. 저도 태동 계속 못느꼇는데! 어제!! 21주 5일차 됏는데 처음으로 꾸물렁을 느꼇어요 감동😢 태동 늦게느끼시는분들도 많고, 저희 병원교수님은 딸맘이신데 태동 거의 못느끼셧데요! 근데 아가는 건강하게 잘 태어났답니당 걱정하지마세용

  4. 저도 저녁에만 한번씩 있구 제동생도 만삭때까지 저녁에 가끔 있었어요 아이는 아주 건강하게 태어났구요^^

  5. 저도 계속 꾸물렁거리는 느낌만있다가 어제 자기 전 남편이 태교해야한다구 오르골CD를 틀었는데 갑자기 아가가 반응하듯이 뻥뻥 차는거에요!! 첨으로 손으로도 선명히 느꼈어요ㅎㅎㅎ 꾸물렁하는 느낌이 있으시니까 조만간 아가랑 하이파이브 하실수있을거에요~ 너무 조급해하지말고 조금 더 기다려보세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20주2일 태동이 별로 없어요!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