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종일 배에서난리나요ㅜ 사람마다다른가 봐요 20주에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20주2일 태동이 별로 없어요! ㅜㅜ
다른분들 태동 발로 뻥뻥 찬다고하고 배도 쑥 올라온다고 하는데 저는 아직도 그런기 없네요 밤에 누워잇으면 가끔가다 배에서 꾸물렁 하는 느낌 이정도가 다네요 ..ㅜㅜ 기다리면 될 까요? 병원에 가볼까요?
댓글
9
늦게 느끼는사람도 있는데 걱정되시면 병원가는게 맘편하죵! 의사쌤한테여쭤보세요
저도 태동 계속 못느꼇는데! 어제!! 21주 5일차 됏는데 처음으로 꾸물렁을 느꼇어요 감동😢 태동 늦게느끼시는분들도 많고, 저희 병원교수님은 딸맘이신데 태동 거의 못느끼셧데요! 근데 아가는 건강하게 잘 태어났답니당 걱정하지마세용
저도 저녁에만 한번씩 있구 제동생도 만삭때까지 저녁에 가끔 있었어요 아이는 아주 건강하게 태어났구요^^
저도 계속 꾸물렁거리는 느낌만있다가 어제 자기 전 남편이 태교해야한다구 오르골CD를 틀었는데 갑자기 아가가 반응하듯이 뻥뻥 차는거에요!! 첨으로 손으로도 선명히 느꼈어요ㅎㅎㅎ 꾸물렁하는 느낌이 있으시니까 조만간 아가랑 하이파이브 하실수있을거에요~ 너무 조급해하지말고 조금 더 기다려보세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