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ㅜ저도그냥올렸어요ㅜㅜ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압타클럽 파일첨부 조심
압타클럽가입하실때 개인정보 가려서 올리는거 잊지마세요ㅠㅠ 산모수첩이 차에있어서 가지러 가기귀찮아서 임신사실확인서 올렸는데 다하고나서 아차 주민번호 안가렸네 싶더라구요ㅠㅠ 전화업무는 일절안하고ㅠㅠ 메일만하니 답답... 저같은 맘님들은 없겠지만ㅜ 혹시라도.. 조심하시라구 올려봅니당 다른 사이트들은 개인정보 가려서 올리라고 안내되어있는데 ㅜ 여기는 없어서 생각없이 그냥올렸네요.
댓글
7
악,..저도그냥 임신확인서로 올렸네ㅇ리ㅠ

ㅠㅠㅎㅎ 동지들이 있어서 덜 슬프네욬ㅋㅋ앞으로는 확인잘하자구요
엇 저도 임신확인서 아무 생각 없이 올렸다가 아차싶어서 메일 남겼는데ㅠ 일단 산모수첩 사진 다시 보내달라하고 자기들이 확인되면 폐기해준다곤 하던데 믿어야겠죠..ㅎㅎ

파기하면 다행인뎁ㅜ 저도 그렇게 메일 보내긴 했어요
앗... 저는 모든곳에 생각없이 다올렸네요 아놔 ㅎㅎ 감사합니다 열무맘님 !!!!! 열무맘덕에 인지했어요 참고로 저도 열무맘이에요 🤣🤣🫶🏻

반가워요ㅎㅎ 귀찮아서 안하다가 했는데 안하던짓하면 안되나봐요🥲ㅋㅋㅋㅋㅋ 공짜로 하나받아먹어보려다가... ㅋㅋㅋ같은 태명이라니 반가워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