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남아면 태동이 더 힘참가요..?

오늘 22주1일째 태동이 어마어마해요🥲🥲 21주에 검사갔을때도 😭 의사샘이 태동이 바깥에서 느껴질정도로 힘차냐고 하시더라구요… 큰애때는 이정도는 아니였던거 같은데 둘째고 남자아이라 태동도 더 힘찬가 싶으면서도 지금 이정도인데 앞으로 잠은 어떻게 자나 싶네요 ㅠㅠㅠㅠㅠ

댓글

18

  1. 저도 윗윗댓처럼 딸아들 쌍둥이인데 남자아기 태동이 확실히 더 많이 느껴지긴 해요 위치상 남자아기가 더 아래에 있다보니 그쪽이 피부가 더 얇고 방광쪽도 건드리다 보니 더 그런지 모르겠지만용

  2.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 아들 아들 공주님인데 딸냄이라 그런지 태동이 귀여운 느낌에엉😍

  3. 심한날에 종일움직여요 한번 앜!!한적있네용ㅎㅎ자주음직이고 춤추나싶어요

  4. 저는 딸아들 쌍둥이인데 위치가 나름 나뉘어져있어서 누가 태동하는지 알 수 있는데요 남자애가 확실히 태동을 많이 하는 것 같아요 밥 때되면 밥먹으라구 툭툭 치구 잘라고 누우면 편하다고 뻥뻥 차고ㅋㅋㅋ 아직 아플 정도는 아닌데 한주 한주 더 강해지는 느낌이 들긴 해요ㅎ

  5. 저도 한번씩 아가가 제 배를 물어뜯나 싶을정도로 배가 아프게 태동올때가 있더라고요ㅠㅠ 제친구도 아들이었는데 28주때 다르고 33주때 다르다고 하더라고요... 태동이 신기하면서 아프다고 ㅋㅋ

    1. subcomment icon

      그러게 태동이 세니 신기하기도 하고 안심되기도 하는데 ㅠㅠ 가끔 잠을 못잘정도예요 😂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남아면 태동이 더 힘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