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윗윗댓처럼 딸아들 쌍둥이인데 남자아기 태동이 확실히 더 많이 느껴지긴 해요 위치상 남자아기가 더 아래에 있다보니 그쪽이 피부가 더 얇고 방광쪽도 건드리다 보니 더 그런지 모르겠지만용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남아면 태동이 더 힘참가요..?
오늘 22주1일째 태동이 어마어마해요🥲🥲 21주에 검사갔을때도 😭 의사샘이 태동이 바깥에서 느껴질정도로 힘차냐고 하시더라구요… 큰애때는 이정도는 아니였던거 같은데 둘째고 남자아이라 태동도 더 힘찬가 싶으면서도 지금 이정도인데 앞으로 잠은 어떻게 자나 싶네요 ㅠㅠㅠㅠㅠ
댓글
18

탈퇴한 유저
저 아들 아들 공주님인데 딸냄이라 그런지 태동이 귀여운 느낌에엉😍
심한날에 종일움직여요 한번 앜!!한적있네용ㅎㅎ자주음직이고 춤추나싶어요
저는 딸아들 쌍둥이인데 위치가 나름 나뉘어져있어서 누가 태동하는지 알 수 있는데요 남자애가 확실히 태동을 많이 하는 것 같아요 밥 때되면 밥먹으라구 툭툭 치구 잘라고 누우면 편하다고 뻥뻥 차고ㅋㅋㅋ 아직 아플 정도는 아닌데 한주 한주 더 강해지는 느낌이 들긴 해요ㅎ
저도 한번씩 아가가 제 배를 물어뜯나 싶을정도로 배가 아프게 태동올때가 있더라고요ㅠㅠ 제친구도 아들이었는데 28주때 다르고 33주때 다르다고 하더라고요... 태동이 신기하면서 아프다고 ㅋㅋ

그러게 태동이 세니 신기하기도 하고 안심되기도 하는데 ㅠㅠ 가끔 잠을 못잘정도예요 😂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