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살것많죠 ㅜㅜㅜ 다너무 아기자기하고 귀여워서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아가옷은 왜이리 귀여울까요ㅠ
금방 자라서 많이 필요없구 좋은거 필요 없다고 들어도 ㅜㅜ 너무 귀여운 아가옷이 많네요ㅜ 요즘 맨날 시간날때마다 인터넷으로 아가옷 구경하는데 .. 마음이 말랑말랑해져서 다 사고 싶어요☺️
댓글
9
전 24개월때 입힐 옷도 샀는데요ㅎㅎㅎ 인플레이션으로 2년 뒤에 옷이 비싸질 수도 있으니깐요???ㅋㅋㅋㅋ

ㅋㅋㅋㅋ 너무웃겨요ㅋㅋ (사실저도 24개월 맨투맨 몇개 질렀어요..)
저도 좀만 사야지 하면서 옷쇼핑 ㅋㅋㅋ 배냇가운? 그런것도 나오고 배냇저고리인데 바지있는것도있고 ㅋㅋㅋ 요즘 넘 귀여운 아이템이 많아서 다 사려면 텅장될것 같아여

맞아요ㅜ 배냇저고리 배냇가운 바디슈트 우주복 ㅜ종류는 왤케 많나요?
마자여 넘 귀염 뽀짝해여ㅠㅠ
저도 50일 사진찍을때 입힐거라며,,, 너무귀염뽀짝해서 참기힘들어욬ㅋㅋ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