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이요 ~ 모자는 한개면충분하다구 하더라구요 ! !! 산후조리원계약하면서 받은게잇어서 그걸로그냥 쓰려구요 😆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겨울신생아 아가모자는 면? 메쉬?
오늘 병원에서 정밀초음파 보면서 신생아 베넷모자라 해야할까요?? 받았는데 면? 메쉬소재? 둘줄 고르라 해서 겨울이니 면으로 골랐는데 겨울이어도 아가들 열 많으니 모자 메쉬로 받는게 낫나요?? 궁금해요~~!!
댓글
6

아 그런데 면이 물려받은게 몇개 더 있어서 메쉬가 낫나해서용^.^

엇 ,갑자기 저도 고민을 🤔근데 모자는 많이 안씌우지않을까요 ?!! ㅠㅠㅠ
면이 좋을거 같아요!!
딸꾹질할때 온도조절용으로 씌우는거라고 들었어요 울애기들 겨울애기니까 면 잘받으신거같아요~ 잠깐씌우는거니깐요

저도 그 얘기 들었던거 같아요!! ㅎㅎ 근데 면이 몇개 있어서 메쉬 받고 여름에 씌우는게 좋을지 모르겠어서영 ㅠㅠ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