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가당 요거트에 과일 이것저것 말아먹어용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아침으로 뭐드세요~~??
직장다니다보니 아침을 원래 잘 안챙겨 먹었었는데 임신하고선 아침마다 너무 배고프네요ㅋㅋㅋ 부지런히 밥 챙겨먹진 못하고 간단하게 반숙란이나 과일 챙겨먹었는데 어느순간 또 게을러지고 있어요ㅠㅠ 오늘은 대충 집에 있는 바나나 챙겨서 라떼랑 먹었는데 빈속에 먹으면 안좋은 두개를 먹어서.. 아침식사를 잘 챙겨야할거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ㅠㅠ 간단하지만 영양가 있는 아침 뭐가 좋을까요~~??
댓글
17
저는 사과+바나나/사과+키위요! 8시쯤 철분먹고 10시쯤 사과먹으면 12시에 점심먹어서 과일이 딱 좋은 것 같아요 ㅎㅎ 변비에도 도움되구오
빵 우유 가끔 요거트에 키위까지 먹어요 ㅋㅋ
저는 모싯잎송편 먹어요 인터넷에서 주문하면 냉동으로 오는데 전자렌지에 돌려먹으면 감편하고 든든해서 좋아요!
전 그래놀라에 냉동 블루베리랑 견과류 넣어서 한사발 먹어요 저번에 피코크 그래놀라 세일할 때 왕창 샀거든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