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남편도 잉글레시나 얘기하더라구욧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유모차 구입!!
오늘 영통 베이비ㅎㅇㅅ가서 에그, 오르빗, 스토케, 줄즈, 뉴나, 잉글레시나 디럭스 윰차 보고 잉글레시나로 구매했어요! 마지막까지 에그랑 고민했는데 가격이 거의 반값이구 기능이나 견고함은 별 차이 없는거 같아서요 😍 핸들링 넘 부드럽고 탄탄하고 좋아요! 제일 좋은건 원핸드 폴딩 가능하고 디럭스 치고 접혔을때 부피가 작은편이에요! 디럭스인데도 돌 이상 오래 태울 수 있을것 같은 디자인이라 너무 좋네요. 넘 설레네용!
댓글
7
저도 온갖브랜드 다 보고 고민하고 AS까지 알아보고선 잉글레시나 앱티카프리미엄으로 갔어요~ 디자인까지 따지다보니 베이지캐시미어로~ 아주 만족 합니다

앗 저도 캐시미어베이지요! 똑같은거 고르셨네요! ㅎㅎ
아니.. 진짜 신기한게.. 이것저것 용품 브랜드 다 외우시는건아닐테고 초산인데도 불구하고 여기저기꺼 아시는맘님들보면 우아.. 넘신기해요 전 아직 용품 하나도구매한거없고 유모차 어디꺼 뭐가있고뭐가있고 전혀모르거든요 ㅠㅠ 어떻게 그렇게 잘 아셔요?

앜ㅋㅋ아니어요 저도그냥 꼼꼼한 맘님들이 블로그에 정리해두신거 보고 매장가서 디자인만 보고 두세개로 추리고ㅋㅋ 세부스펙은 그냥 판매하시는분이 말해주신거 그대로 읊은거에요ㅋㅋㅋ
잉글레시나!! 즈이 남표니도 본 것 중에 제일 맘에 들어하더라구요~ 사고 오진 않았지만.. 왠지 저희도 그걸로 갈 거 같은 생각이 들어요 ㅋㅋㅋ

저희도 에그랑 둘 중에 고민해보자 하고 나왓는데, 마침 지금 잉글레시나 공홈에서 악세사리6종 증정이벤트가 있길래 홀린듯이 질러버렸어요! 방풍커버, 방한커버, 기저귀가방, 모빌, 풋커버, 이너시트 받고, 추가할인 6만원정도 되길래 그 돈으로 모기장이랑 통풍시트도 추가했어요ㅎㅎ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